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입주활기 ‘스포츠센터도 오픈’

인천 논현 한화지구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가 활기를 띠고 있다. 학군수요가 늘면서 겨울방학 동안 이사 오는 사람들이 늘면서 입주율이 크게 뛰었다.

평일에도 이사차량이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는 모습을 흔히 목격할 수 있다. 단지 1층에 마련된 자전거 보관소에는 입주민들이 이용하는 자전거들이 빼곡하게 세워져 있다.

2015년 1월에는 단지 내에 마련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탁구장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오픈했다. 그만큼 입주자들이 늘면서 주민공동시설을 운용할 수 있을 정도로 활기를 띠고 있음을 뜻한다.

스포츠센터는 입주민들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한다. 골프프로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전문 헬스트레이너에게 무료 오리엔테이션을 2회 제공받을 수도 있다. 에어로빅이나 요가 같은 무료 프로그램도 운용된다.

캡션 : <사진>최근 개장한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 내 스포츠센터

단지 내에 마련된 독서실은 남녀열람실이 구분돼 있다. 학군수요가 많은 단지라 자녀교육에 대한 관심도 크다. 자녀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단지 내에서 공부할 수 있는 시설로 입주민들의 주목을 끈다.

이처럼 단지가 활기를 띠는 이유는 지난해 말부터 선보인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 안심전세’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 안심전세는 한화건설이 보유한 물량에 한해 선보이는 순수전세 상품이다. 주변보다 낮은 전세가격으로 한화건설과 직접 전세계약을 맺는 형태다. 100% 새 아파트에 입주하는데다 발코니 확장이 되어 있고,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비데 등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화건설 류진환 분양소장은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는 입지, 교통, 생활 편의 등을 모두 갖춘 인천시 최고의 주상복합 단지”라며 “금번 전세상품으로 소개된 회사 소유분 물량이 많지 않아 조기 마감될 것이 기대된다”라고 했다.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는 수인선 소래포구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5층, 지상 46~51층, 아파트 644세대, 오피스텔 282실, 총 926세대 규모이다. 이 단지는 2010년 최대 11대1의 청약경쟁률을 보이며 조기 분양을 마감한 바 있다.

인근에 미추홀 외고를 비롯하여 9개 학교가 있고, 논현역 주변에는 유명 사설학원가 등이 형성되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남동소래아트홀, 중앙호수공원, 2Km 해안조깅코스 등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에코메트로3차 더타워 홍보관은 인천 남동구 소래역남로 40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단지 내 상가 1층, 수인선 소래포구역 1번 출구 맞은편이다.

문의)1600-49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