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설 명절엔 ‘갤러웨이와인’ 선물 어때요~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이지와인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명절 특별선물세트 11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와인 명절 특별선물세트는 ‘캘러웨이 골프와인 세트’를 비롯해 ‘미션서드&슬링스톤 콤비세트’,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세트’ 등 총 11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캘러웨이 골프와인 세트’는 캘러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골프라운딩 후 재충전을 위해 특화된 와인들로 채워졌다. 가격은 10만원. ‘미션서드&슬링스톤 콤비세트’는 달콤하고 복합적인 풍미가 인상적인 ‘미션서드 카베르네시라’와 국내 굴지의 항공사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와인으로 이름을 드높인 ‘슬링스톤 17:47’로 구성된 세트다. 가격은 7만4000원.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세트’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성공을 부르는 V와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와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칠레 와인 중 가장 뛰어난 깊이감과 질감, 복합미를 가졌다. 세트 구성 중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메를로는 영국의 저명한 와인 매거진 ‘디캔터(Decater)’의 ‘디캔터 월드 와인 어워드 2009’에서 보르도 스타일 와인 부분 최고상에 선정된 바 있다. 가격은 13만5000원.

2만원대부터 10만원대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세트를 전국 유명 주류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석우 이지와인 대표는 “귀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라며 “이지와인이 생각하는 와인의 품격과 멋을 설날 선물세트에 고스란히 담았다”고 말했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