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가홀푸드, 눈 건강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 출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500mgx120캡슐/3만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금잔화(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해조류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증한 원료로 만든 이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기준 루테인 최대 함량인 20mg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레티놀로 전환되는 프로비타민A 작용을 하기 때문에 비타민A를 보충하기에 적합한 영양소로 식약처 기준 일일 권장량인 3mg이 함유되어 있다.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은 부원료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인도네시아 자바섬에서 자생하는 강황에서 추출한 자바투메릭추출물과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흰목이버섯추출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올가 H&B(Health&Beauty)팀 최애자 팀장은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좋은 물질로 대부분 체내 생성이 어려워 외부에서 공급해야 한다”면서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은 식후에 1일 1회 2알씩 섭취하는 제품으로, 장기간 운전을 하거나 눈부심이 심해 야외 활동에 불편을 겪는 사람 등 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다”고 설명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풀비타 브라이트아이 루테인’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