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빠른 예약…에어부산 홈피 대대적 개편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20일 홈페이지(airbusan.com)를 고객중심으로 전면 개편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고객편의 중심’과 ‘신규기능 제공’이다. 더 빠르면서도 쉬운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고객편의 위주로 개편하였다.

우선 국내 항공사 중 가장 큰 예약 화면과 최저가 화면을 메인에 배치하여 쉽고 빠른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일반회원 및 우대프로그램 회원 여부에 따라 로그인 메인화면을 다원화하여 맞춤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밖에도 ▲항공권 예약 시 해당 노선의 여행정보 및 관련 이벤트 자동노출 ▲시스템 업그레이드 통한 홈페이지 속도 향상 ▲심플한 메뉴구성 및 가독성 향상 등 홈페이지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신규기능도 추가됐다. ▲여행 커뮤니티 ‘FLY&STORY‘ 오픈으로 다양한 여행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한 번에 3장의 묶음 항공권을 특가항공권의 최대 6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바스켓항공권(2월 오픈) ▲최대 50명까지 예약/발권이 가능한 단체항공권 예약 기능 등 기존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들이 적용되어 홈페이지 구매 손님의 편의와 혜택이 한 층 높아질 예정이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기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는 리뉴얼 기념 퀴즈 이벤트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신 손님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에어부산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오타나 오류를 발견하여 응모한 손님에게도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