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몰비어 창업, 차별화된 메뉴의 ‘달달데이’ 큰 인기

가맹비, 교육비 면제와 체계적 가맹 지원 시스템으로 성공창업 도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몰비어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이에 차별화를 내건 각종 스몰비어 전문점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그러다 보니 스몰비어 전문점 사이에서도 살아남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스몰비어 전문점은 비교적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해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차별화가 중요하다.

국내 최초의 데일리펍인 ‘달달데이(대표 천정환)’는 기존의 스몰비어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달달데이에서 판매하는 메뉴 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40여 가지의 칵테일이다. 고객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칵테일은 총 10가지의 과일 맛과 4가지의 알코올 도수로 구성된다. 고객들은 본인이 원하는 과일 맛과 알코올 도수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칵테일을 마실 수 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해 알코올을 첨가하지 않고 에이드처럼 즐길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달달데이에서는 ▲사케 ▲ICE크림 생맥주 ▲세계맥주 등의 주류메뉴와 샐러드 ▲스테이크&피자 ▲튀김류 ▲볶음류 ▲탕류 ▲사이드 등의 안주&식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3,800원부터 시작된다.

달달데이의 관계자는 “달달데이는 다양한 메뉴로 1차로는 식사가 가능하고 2차로는 음주도 가능하다”며 “특히 안주 메뉴는 3,800원부터 9,8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달달데이의 인기가 높아지자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달달데이 본사에서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창업주들에게 가맹비(500만원)와 교육비(100만원) 면제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동일 업종에서 전환 시에는 3,000만원(무이자 대출 가능)으로 점포 오픈이 가능해 업종 전환을 꿈꾸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달달데이 가맹 본사 관계자는 “달달데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메뉴 구성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다”며 “또한 체계적인 5가지 가맹 지원시스템을 제공해 창업주들의 성공창업을 돕고 있으므로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은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셀프창업이 가능한 스몰비어 달달데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1544-296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