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글로비스, 대학생 기자단 ‘영 글로비스 3기’ 발대식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글로벌 종합물류유통기업 현대글로비스는 대학생 기자단 ‘영 글로비스(Young GLOVIS) 3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영 글로비스 3기는 12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월까지 현대글로비스의 물류, 유통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다. 이들은 자체 블로그(http://young.glovis.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oungGLOVIS)에 관련 콘텐츠를 게재한다. 또한 올해의 기자단은 소외지역 봉사, 사랑의 나눔 바자회 진행 등 봉사단 활동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사진설명=현대글로비스 대학생 기자단 ‘영 글로비스 3기’가 지난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현대글로비스 본사에서 발대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2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영 글로비스 3기는 오는 12월까지 현대글로비스의 물류∙유통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자체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게재한다. 사진제공=현대글로비스>

영 글로비스 전원은 현대글로비스의 글로벌 사업장을 견학할 수 있고, 현대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의 해외 동행 취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활동 기간 중에는 장학금과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한다.

현대글로비스는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현대글로비스의 유통∙물류∙중고차 경매 등 주요 사업 분야와 기업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영 글로비스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