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의 ‘강변sk뷰 오피스텔’ 오피스텔에 조건을 다 갖췄다!

Sk건설이 서울 광진구 구의 역 3분거리에 있는 “강변sk뷰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다.

오피스텔이 부동산 임대 상품으로 주목되고 주거복합단지 내 오피스텔 신규 분양이 완판을 기록해 분양이 인기리에 훈풍이 불어오고 있다. 완판 현장으로는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556실), 경기 광명역 파크자이(366실), 부산 더샆 시티에비뉴(230실)등이 완판 되었다.

주거복합단지 내 오피스텔이 각광 받는 이유는 첫째 대형 건설사가 시공하는 경우가 많아 기본적으로 브랜드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다. 둘째 단지 내에서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하는 원 스톱 오피스텔로 편리하며, 셋째는 주거복합단지의 위치가 지하철이 가까운 역 주변의 상업지역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출 퇴근이 편리 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교통여건도 빼놓을 수 없다. 지하철 2호선 역세권 아파트로 교육, 교통, 편의시설 등 광진구의 탄탄한 기반을 누릴 수 있다는 점과 자가를 이용해 잠실대교, 청담대교, 올림픽대교를 통해 한강만 건너면 바로 강남으로 진입이 가능하며 대중교통은 단지 인근 동서울 터미널이 있어 전국으로 편한 교통편을 자랑한다.

생활편의 시설로는 강변테크노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쇼핑센터와 문화 및 의료시설이 인접해 있어 도시 싱글족을 위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강변SK뷰 오피스텔은 주변 인근에 건국대병원, 한양대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주변에 어린이대공원, 아차산, 뚝섬유원지, 서울 숲, 아차산 체육공원이 인접해 있다.

구의 강변SK뷰는 서울시가 첨단 업무와 상업지역으로 개발하는 구의, 자양 재정비 촉진지구에 들어가는 첫 번째 주거복합단지이며 2009년 후 5년만에 나오는 아파트와 함께 건설됨에 있어 끊임없는 관심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Sk건설 관계자는 ‘오피스텔은 원룸 구조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28㎡에 타입이 26개에 달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총 133실이며 옛 방지거 병원 자리에 위치해 구의 역과 강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더블 역세권 오피스텔’이라고 설명했다.

문의전화 : 1566-561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