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콘서트 ’점프와쇼 2015’ 23일 상상마당 라이브홀서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결합한 콘서트 ‘점프와쇼 2015(JumpWaShow2015)’ 오는 23일 오후 8시 서울 서교동 KT&G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를 주최하는 ㈜유니크노베는 “‘점프와쇼’는 재미와 즐거움에 공연예술이라는 문화를 더한 보물찾기 예술문화 프로젝트로 매 홀수 달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라며 “신인 아티스트들에게는 도전의 장을, 중견 아티스트들에게는 헌정의 장을, 관객들에게는 수십만 원 상당의 타임슬라이스(20대의 카메라를 피사체로부터 동일한 간격으로 원형 또는 일직선으로 설치해 동시에 셔터를 눌러 사진을 찍은 뒤 이를 연결해 편집하는 기술) 포토 동영상을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윤도현밴드(현 YB)의 기타리스트 출신인 유병열과 드러머 나성호가 주축을 이뤄 결성한 밴드 바스켓노트(Basket Note)가 무대에 오른다.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인 뮤지션 M.AD와 3인조 현악 연주 그룹 미키(MICKE)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예매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0146)에서 가능하며, 티켓가는 전석 스탠딩 3만3000원이다. 공연 문의는 ㈜유니크노베 (02) 452-2283.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