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운하우스 “힐링수” 평내/호평에서 분양

과거 고급주택의 대명사로만 여겨졌던 타운하우스가 이제는 실속 있는 소형 평형으로 변하고 있다. 소형이기 때문에 분양가는 저렴하면서 1~4층 주택을 모두 사용하는 복층이기 때문에 대형 주택 못지않게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단독주택의 장점인 층간 소음이 없고 개인 마당이나 정원을 가질 수 있다. 아파트 편리성과 단독주택 독립성 등의 장점을 두루 갖춰 있는 것이 타운하우스이다.

한국도시개발㈜는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에 도심형 타운하우스 '힐링수'를 분양하고 있다. 힐링수는 총 75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5㎡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으며, 각 가구마다 텃밭과 정원이 제공된다. 4베이 구조로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건폐율이 20%이하로 계획돼 넓은 야외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 편리한 생활편의시설& 교통
평내 호평역에서 약 700m 거리에 위치한 '힐링수'는 단지 주변으로 천마산 백봉산 등과 이마트, 호평체육문화센터, 메가박스,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 호평ㆍ평내상업시설 등이 있어 주변환경이 뛰어나다.

더욱이 ITX청춘, 경춘고속도로, 46번 국도, 수석~호평 도시고속화도로, 광역버스, M버스(잠실~호평 간 20분대) 등을 통한 서울 접근성도 좋다. 서강대학교, 상명대학교, 삼육대학교 3곳의 이전 계획도 알려져 있어 남양주시가 교육도시로 탈바꿈할 수 있는 기반도 갖출 전망이다.

▶ 유럽형 단지, 용적률 30% 이하
힐링수는 30% 이하의 용적률로 유럽형 단지 구성을 통해 쾌적성을 최우선으로 입주자의 주거환경을 최대한 고려했다.

▶ 내부 새 주거 트렌드로 설계
힐링수는 기존 아파트의 평범한 수평 3BAY 구성을 수직 4BAY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정원과 텃밭의 면적이 넓어진 단지로 조성했다. 따라서 세대 간 분쟁거리인 층간소음을 없앨 수 있는 구조로 만들었다.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층고 3.6m의 높고 확 트인 주방, 응접실 공간을 맞이하게 된다. 이 공간은 주부를 위한 공간인 동시에 온 가족이 모이고 손님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활용되도록 했다. 

또 옥외 텃밭과 바로 연결돼 신선한 채소를 직접 재배 및 수확이 용이하며 가족과 함께 바비큐파티, 이웃과 함께 포틀럭파티를 열 수도 있다.

현관에서 반개 층 올라가면 거실 공간이 나온다. 거실 전면과 후면 모두 거실 전용 옥외 테라스가 마련돼 공기 순환이 되는 구조다. 계단의 측면에는 유리블록을 설치해 모든 층에 햇살이 골고루 들어오도록 설계했다.

▶ 아이를 위한 공간 마련
안방에는 서재나 미니 홈바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설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알파 스페이스도 제공된다. 이 방에서 반개 층 올라가면 침실과 다락층 공간이 나온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계단, 침실, 다락, 옥상테라스까지 아이들이 내부 공간에서 뛰어놀게 된다.

마지막 층인 옥탑에는 계단실에서 문을 열고 나오면 자그마한 옥상 테라스가 펼쳐지는데 일반적인 아파트나 타운하우스에서도 보기 힘든 360도 전망이 가능하다. 

▶ 원하는 동/호수 지정 가능

입주는 올 3월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호수 지정이 가능하고, 자금 관리는 아시아신탁, 시공은 대상건설에서 하며, 모델하우스는 평내호평역 인근에 있다.  [분양문의: 1599-350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