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고기전문점 그램그램, 창업 대세 4+4 소고기전문점 창업의 기준을 잡다

그램그램 가맹본사에서는 100% 본사 비용으로 대대적인 TV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2014년 상반기 방영한 SBS ‘나만의 당신’과 KBS ‘골든크로스’에 이어 시청률 1위 KBS 일일 아침드라마 ‘청담동스캔들’(종영/시청률 22.1%) 제작지원과 함께 현재 KBS2 ‘달콤한비밀’(월~금 오후7:50~)과 MBC ‘불굴의 차여사’에도 그램그램이 등장한다.

전 국민이 보는 드라마 PPL 광고의 경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그에 따른 고객들의 방문으로 인한 가맹점 매출상승을 가져 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많은 비용이 소요가 되기 때문에 본사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의지가 없다면 계속적인 광고가 어렵다.

현재 ㈜빅투(회장 윤양효)의 소고기전문점 그램그램(www.그램그램.com)은 전국에 211개 이상의 가맹점이 운영 중에 있다. 2015년부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키우기 위하여 현재보다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파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포부다.

그램그램의 우수성은 가맹사업 시작 1년만에 200호점이 넘게 계약을 체결하여 2014년 말 기준 전국에 211개의 가맹점이 운영중에 있다는 것으로 가늠할 수 있다. 소고기전문점 중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한 것. 이는 가맹본사의 탄탄하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운영노하우가 뒷받침되어야 가능한 일이며, 현재에도 계속된 가맹문의로 꾸준한 가맹점 오픈이 이어지고 있다.

그램그램 가맹본사는 소고기전문점이라는 사업 컨셉처럼 소고기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로, 질 좋은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끈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 계속적인 브랜드관리를 위하여 1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 또한 출시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맹본사의 노력과 고객들의 반응에 그램그램을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 또한 폭발적이다. 이에 그램그램 가맹본사에서는 2015년 1월 19일(월) 오후 2시 광진구에 위치한 그램그램 아카데미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강좌는 신청자가 많은 관계로 사전접수가 필수이며 창업강좌 신청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를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