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완벽한 노후 설계 수유하이시티면 가능하다

- 임대확정으로 계약 즉시 월세 받는다.
- 실투자금 대비 연 10%이상 수익률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733번지 일대에 임대가 맞춰져 계약 즉시 임대수익이 나오는 ‘수유역 하이시티’ 도시형 생활주택이 분양중이다.

연면적 5,235.48㎡, 도시형 생활주택(지상 5~12층, 144세대)과 오피스텔(지상 2~4층, 39실)로 총 183세대로, 총 1개동, 지하 4층~지상 12층 건물로 전용면적 16~17㎡기준으로 4호선 수유역과 미아역을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다.

선시공․후분양 물건으로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하여 공실에 따른 투자위험이 없고 부동산 중개수수료 지출도 없으며, 분양가 또한 저렴하게 책정하여 2~3천만원 대 실투자금으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은행 예금 금리가 초저금리 수준을 유지하면서 노후자금 마련을 위해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상대적으로 커지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려면 무엇보다도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보장되어야 하지만 막상 준공이 되었을 때 기대와 달리 임차인 확보에 어려움이 있거나 공실이 발생하다면 투자자로서는 낭패를 볼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요즘은 수익형 부동산도 '선임대 후분양'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선임대 후분양'은 건물을 짓는 사업 시행사가 분양을 하기에 앞서 먼저 세입자를 유치한 후 분양에 나서는 형태를 말한다.

투자자 입장에선 예상수익을 미리 알고 분양을 받을 수 있기에 자금관리 측면에서 효과적이고, 완공시점에 임차인을 구하러 발품을 팔아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는 것도 '선임대 후분양'의 장점이다.

수유역 하이시티 바로 앞에는 성신여대 운정캠퍼스가 있고 서울사이버대, 한신대, 덕성여대 등 주변에 10여개 대학이 인접하고 있고, 지하철 4호선 미아역이나 수유역을 이용하면 환승없이 서울 도심을 3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해 학생은 물론 직장인, 자영업자 등 임대수요가 풍부한 편이다.

수유역 하이시티는 세탁기나 냉장고, 에어컨, 붙박이장 외에도 TV, 밥솥, 전자렌지까지 빌트인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그야말로 몸만 들어와서 거주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

수유역 하이시티는 취득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즉시 수익발생을 원하는 투자자들은 서두를 필요가 있다.

분양사무실은 현장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민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담당직원 입회하에 세대 출입이 가능하므로 방문전에 필히 예약을 하여야 한다.

분양문의 1661-806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