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짐한 참나무 숯 삼겹살이 일품! 연신내역 고기 맛집 ‘화덕애한판’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면서 각종 식자재의 원가상승과 더불어 전통적인 싸고 푸짐한 맛집을 찾기 힘들어졌다. 특히 대표적인 서민 음식인 삼겹살은 나날이 가격이 올라 180g 기준 12,000이 넘는 가격이 책정되는 등 이제는 쉽게 먹으러 가기 힘든 음식이 되어버렸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획기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 질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은평구 최대 먹자골목 연신내역에 위치한 참나무숯 화덕구이 삼겹살 전문점 ‘화덕애한판’ 이다.

은평구 갈현동에 위치한 화덕애한판 연신내점은 참나무숯 화덕으로 초벌한 두툼한 삼겹살을 제공한다. 초벌된 삼겹살은 쫄깃함과 담백함이 살아있고 기름기가 적어 느끼하지 않다. 또한 게르마늄 도자기 불판에서 구워지는 고기는 겉과 속이 고루 익어 육즙을 최대한으로 유지시켜줘 남다른 식감을 자랑한다.

화덕애한판의 컨셉은 ‘푸짐함’ 이다. 삼겹살을 주문하면 왕새우, 단호박, 떡갈비 등 다양한 음식들까지 제공되어 불판 한판을 꽉 채운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추가메뉴인 볶음밥 등 식사까지 주문하면 더 이상 추가 주문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배부른 식사가 가능하다.

화덕애한판의 주요메뉴로 단품보다는 세트메뉴가 인기가 좋다. 국내산 암돼지 한판 (생오겹살+생목살+생등심덧살+생항정살+오돌갈비+한방돼지껍딱)을 39,000원, 국내산 암돼지 반판(생오겹살+생목살+오돌갈비+한방돼지껍딱)이 23,000원 등 3~4명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이와같은 국내산 최고급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본사의 탄탄한 프렌차이즈 시스템을 바탕으로 중간마진을 제외하고 최적의 단가로 음식을 제공할 수 있어 가능하다.

또한 오리 훈제고기, 돼지껍데기 등 술 안주 단품메뉴 역시 준비되어 있어 점심이나 저녁식사 이외에 술자리를 가지는 장소로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근처 직장인들이나 대학교 학생들의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많이 이용되는데 최근에는 은평 뉴타운과 서오릉, 구파발 등 인근 주민들까지 많이 이용해 저녁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나날이 접하기 힘들어지는 돼지고기 원가상승을 역행하는 최고의 삼겹살 맛집 화덕애한판 연신내점. 저렴하고 푸짐한 맛집을 찾는 사람이라면 주저할 것 없이 화덕애한판을 선택하길 추천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