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플라자 2015 S/S 브라이덜 페어,‘찬란한 순간의 영원함(The Time, The Moment)’ 개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더 플라자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2015년 S/S(봄/여름) 브라이덜 페어 ‘찬란한 순간의 영원함(The Time, The Moment)’을 진행한다. 이번 브라이덜 페어는 펜트하우스 공간 ‘지스텀하우스’와 지난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선보이는 4층의 하우스 웨딩 전문 공간 메이플홀에서 동시 진행한다.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이 전담하는 지스텀하우스 스타일링은 로맨틱 파리(Romantic Paris)를 콘셉트로 블랙의 케노피를 설치하고 수백개의 캔들과 수국, 난초 등 퍼플 및 그린 소재의 식물로 포인트를 줬다. 메이플홀은 가든 레이디(Garden Lady)를 주제로 그레이 톤으로 홀 전체를 연출하고 화이트 및 그린 소재의 플라워 포인트를 가미한 소규모 웨딩공간을 선보인다.

페어의 하이라이트는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으로, 지스텀하우스 웨딩홀 투어와 함께 각종 예물과 스튜디오, 웨딩 드레스, 메이크업 등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다. 프랑스 하이 쥬얼리 브랜드의 시계 및 웨딩링 컨설팅, 신부들이 선호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겔랑’의 스킨케어 & 퍼퓸 컨설팅, 웨딩 드레스 브랜드 ‘아틀리에 쿠’의 스타일링 제안, 21그램 포토 이벤트 등 실용적인 웨딩 정보와 함께 2015년 상반기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엿볼 수 있게 마련됐다.

더 플라자의 브라이덜 페어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 입장 가능하며, 예약 시 방문 시간대 확인은 필수이다. 모든 참가자는 더 플라자의 전문 웨딩 컨시어지와 1:1 웨딩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2-310-7720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