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이규석ㆍ이정석 합동 콘서트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이규석과 이정석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이규석 이정석의 토크발라드’라는 타이틀로 합동 콘서트를 벌인다.

이규석은 지난 1987년 대학가요제 동상, 이정석은 1986년 금상 출신으로 지난해 ‘대학가요제 포에버’ 콘서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듀엣으로 호흡을 맞춰왔다. 둘은 ‘사랑하기에’와 ‘기차와 소나무’ 등의 히트곡을 들려주고 당시 주요 활동무대였던 ‘가요톱10’ ‘젊음의 행진’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의 추억과 뒷이야기들을 관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1980~90년대 추억의 가수들이 게스트로 총출동한다. ‘아름다운 세상’의 박학기를 비롯해 ‘가질 수 없는 너’를 부른 뱅크의 정시로, ‘암연’의 고한우, ‘어떤가요’의 이정봉, ‘떠나지 마’의 전원석, ‘너를 사랑하고도’의 전유나, ‘달빛 창가에서’의 도시아이들, ‘잃어버린 우산’의 우순실, ‘그대 떠난 빈들에 서서’의 에밀레, ‘스물 한 살의 비망록’의 스물하나 등이 2~3팀씩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콘서트는 금요일에는 오후 8시, 토ㆍ일요일에는 오후 4시에 시작된다. 공연 문의는 (02) 2204-7275, (02) 780-2785.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