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카메라 악세서리 속사케이스 멜튼 인기

2004년 주 5일제가 국회에 통과되면서 주 5일 근무는 대한민국에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주말동안 개인 취미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된 여건이 마련된 셈인데, 사진 촬영을 여가생활로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2014년에는 특히 디지털카메라가 강세를 띄었다. 디지털카메라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카메라 악세사리 상품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카메라 악세사리 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속사케이스인데,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시중에 등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 ‘Melten’은 트랜디한 카메라 악세사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Melten’ 멜튼은 melting 마음을 녹이는 + ton 활기, 최신유행이라는 뜻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트랜디한 카메라 악세사리를 추구한다.

멜튼 최원욱 대표는 “중국산 인조가죽으로 만든 저가형 카메라 악세사리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지만, 멜튼의 모든 제품을 이태리산 천연 소가죽 사용과 함께 100%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 멜튼의 속사케이스는 100% 핸드메이드,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카메라에 딱 맞는 케이스는 그립감이 남다르다. 그 결과, 고급형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며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하였기 때문에, 프리미엄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카메라 악세사리 브랜드 멜튼(http://www.melten.co.k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ONY a5000 속사케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