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미 중흥S클래스2차, 5산단 하이테크밸리 배후 주거지로 들썩

구미시는 하이테크밸리 및 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등 대형 국책사업 추진으로 첨단산업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조성공사가 본격적으로 착수되며 핵심투자기업인 ‘도레이첨단소재㈜’가 최근 입주계약을 완료 했으며 8만평 부지에 대해서 외국인 투자지역으로 지정하고, 매매계약을 하는 등 입주를 위한 행정 절차를 완료했다고 한다.

2018년 조성 완료 예정인 최첨단 산업 단지인 하이테크밸리는 약 283만평 규모로 22만명의 고용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4단지와 5단지 중간에 위치한 풍부한 배후 수요를 두고 있는 구미 중흥S클래스2차에 대한 분양 문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 5년간 구미시 유입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옥계와 연계되어 구미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구미 중흥S클래스2차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최고25층, 21개동으로 총 1,532세대 (109㎡, 125㎡, 142㎡, 238㎡) 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지금까지 구미에서 보기 힘들었던 아파트 단지 내 인공폭포 및 테마형 물놀이터 생태연못 등 단지특화설계와 대단지에 걸맞은 커뮤니티 센터는 대형규모의유아풀과 25m 총 4레인 규격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샤워실, 다용도실이 완비되어있어 단지 안에서 활기찬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 세대 4베이 구조로 와이드한 개방감을 제공해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일반적인 아파트 구조와 비교 시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월등하게 앞선 구조와 마감재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99㎡의 경우 세종시에서 공급해 호평 받았던 안방으로 연결되는 서재공간을 조성해 분양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한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인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단지 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며 이로 인한 자체적인 교육 인프라구축이 될 전망이다. 실제로 이러한 단지 내 각종 생활편의, 교육 인프라 구축과 단지 근처에 대형 할인마트가 인접해 있는 등의 장점으로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구미 중흥S클래스 2차 (에코시티)는 3.3㎡당 624만원대부터로 인근 옥계동 시세보다 저렴하며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분양 받을 수 있다.

중흥건설은 기업 신용평가 AA등급의 내실 있는 건설사로 지난 2년 동안 전국 주택 공급실적 연속 3위를 기록, 올해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받아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기도 하였고 이처럼 뜨거운 열기로 인해 모델 하우스에서는 방문고객들에게 직접 담당자를 지정하여 원활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방문 전 예약 및 담당자 지정 후 내방하는 고객들에게는 따로 푸짐한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구미 중흥S클래스 2차 에코시티 예약 및 분양문의: 1800-017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