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기농 농산물 직거래 사이트 ‘해듬’ 휴롬&갤럭시 전용관 오픈

당근, 사과, 블루베리 등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새해를 맞아 다양한 유기농 농산물을 원액이나 생과일 주스로 섭취하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해듬푸드를 주목하자.

유기농 친환경 먹거리 직거래 사이트 해듬(www.haedum.com)은 원액기 휴롬과 갤럭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전용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듬의 휴롬&갤럭시 전용관은 원액기를 이용해 건강한 유기농 농산물을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해듬푸드가 신설한 서비스관이다. 고객들은 이 전용관에서 품질은 뛰어나고 몸에는 좋은 건강한 유기농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휴롬&갤럭시 전용관에서는 원액기를 이용하는 가정에서 농산물을 대량으로 구매한다는 점을 착안해 당근, 사과, 양파, 고구마, 블루베리 등의 농산물을 박스 단위로 판매한다. 원산지와 생산자를 확인할 수 있고, 유기농 재배과정이 확인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듬푸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품질 유기농 농산물을 이용해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려는 가정이 늘고 있다”며 “특히 원액기를 사용해 건강을 챙기는 가정에서 좋은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휴롬&갤럭시 전용관을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해듬푸드에서 운영하는 유기농 농산물 직거래 사이트 해듬에서는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유기농, 친환경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유기농&친환경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간유통과정을 생략하고 산지에서 직접 공수하기 때문에 일반 농산물과 비교해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농산물은 철저하게 검증받은 유기농, 친환경, 무농약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하고, 방사능 검출 테스트를 거쳐 안전한 먹거리만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