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손오공, “현대모터스튜디오 방문하면 ‘헬로카봇’ 뮤지컬 쏜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손오공이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현대차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손오공은 오는 9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서울 도산대로 현대모터스튜디오 4층 키즈라운지를 방문한 어린이동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헬로카봇’ 뮤지컬티켓을 2장씩 선물하고 100명에게는 ‘헬로카봇’ 색칠놀이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들은 움직이는 ‘헬로카봇’과 사진도 찍고 퍼즐 맞추기와 색칠놀이도 할 수 있다.

손오공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는 이유는 ‘헬로카봇’이 대형극장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뮤지컬로 제작, 공연하게 됬기 때문이다.


지난해 여름부터 방영되고 있는 TV 애니메이션 ‘헬로카봇’이 새로운 구성을 통해 성장드라마, 코믹액션, SF 변신히어로 등 장르를 넘나드는 블록버스터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했다.

주인공 차탄과 로봇 자동차 카봇들이 함께하는 ‘헬로카봇’의 어드벤처 이야기 뮤지컬 ‘카봇원정대’는 대형 카봇이 무대에 등장해 화려한 변신과 함께 하늘을 나는 플라잉 특수효과로 공연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카봇원정대’는 오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막을 올리며 예매자 전원에게는 카봇 조종사면허증을(Official)을 지급할 예정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