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입지·인프라·자연환경 완벽 전원주택, 용인 고기동 타운하우스 포리스타 주목!

 

자연과 함께 생활하는 친환경 웰빙 주택에 대한 젊은세대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비교적 젊은 세대인 30~40대를 중심으로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함께 생활 할 수 있는 주거공간에 대한 선호가 높게 나타나면서 집을 단순 주거개념을 넘어 휴식과 힐링공간으로 보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이에 잘 어울리는 것은 사실 전원주택이다. 은퇴 후 로망이라고도 표현되는 전원생활은 누구나 한번쯤 꿈꿀 법한 모습이지만 실제 생활은 자연의 쾌적함을 선택하는 대신 도심의 편리함을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적지 않고 자연과 함께 도심의 편리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도 흔치 않은 상황이기에 포기하는 이들도 많다.

이에 최근 화두로 떠오른 것이 도심 속 타운하우스다. 특히 서울 생활권을 중심으로 단독형 타운하우스들이 은퇴자들이 아닌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용인 고기동에서 분양을 시작한 전원주택형 고급타운하우스 ‘포리스타’는 뒤로는 광교산과 앞으로는 낙생저수지를 끼고 있어 집터로는 최고의 자리라고 볼 수 있다.

여기에 서분당IC 인근에 위치한 만큼, 분당 도심까지는 5분, 서울 강남까지는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를 통해 10분 내로 접근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이 가까워 서울근교 전원주택 단지 가운데 교통 환경은 단연 최고다.

총 가구수 1차 43세대, 2차 30세대, 3차 150세대로 구성되는 ‘포리스타’는 경사면 구성을 통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와 방범 및 주민생활 안전에 최선을 다한 설계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5억 원 대의 파격적인 분양가와 지열난방 도입을 통한 난방비, 관리비 최소화 설계도 눈 여겨 볼 만한 장점이다.

도심과 가깝기 대문에 주거생활 편의시설도 잘 구축이 되어있는데, 차로 10분 거리에 분당서울대병원, 재생병원, 차병원 등 대형병원이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과 AK 플라자 이마트, 죽전패션타운 등 도심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기숙형 국제학교가 설립예정이며, 수지고, 낙생고, 동천고 등 교육환경 면에도 여타 지역에 비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포리스타는 자연과 더불어 사는 여유로운 삶을 선택하는 젊은 세대들이 늘어가고 있는 시대적 니즈를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 건설을 통해 지금도 지속적으로 분양문의와 방문 상담이 이어지고 있어 빠르게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분양문의: 031-266-114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