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위스호텔학교 글리옹, 재학생을 위한홈 커밍데이 세미나개최

 

스위스 호텔학교 ‘글리옹경영대학교’ 한국사무소에서는 오는 1월 10일 ‘홈 커밍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홈 커밍데이 세미나’는 방학을 맞아 입국한 글리옹 재학생들을 위한 세미나로, 글리옹 재학생의 방학을 이용해 자신들의 개인 발전의 기회를 주고자 글리옹에서 마련한 것이다.

글리옹 ‘홈 커밍데이 세미나’는 오는 1월 10일 11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디넨탈 호텔에서 천성권 이사의 ‘프로페셔널의 자세’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강연을 맡은 천성권 이사는 글리옹을 2001년에 졸업한 후 외국계 광고 마케팅 회사에서 해외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해 오고 있다.

글리옹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의 생생한 현장 경험과 리더포지션에 있는 그에게 전문직업인으로서 일에 임하는 자세와 진정한 프로가 되려면 어떻게 개인의 삶과 일을 조화시켜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글리옹코리아 관계자는 “방학동안에 글리옹재학생들이 자신을 되돌아 보고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글리옹코리아 세미나는 한국에 있는 글리옹 재학생을 비롯해 스위스 호텔학교 유학, 글리옹 입학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세미나 참석이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 및 자세한 사항은 글리옹코리아 홈페이지(http://www.glion.com/board/seminar.j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