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패드 에어2 사용자라면…‘벨킨’ 케이스ㆍ커버 런칭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벨킨이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2 전용 키보드 케이스와 커버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습관에 맞춘 향상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벨킨 QODE 키보드 케이스 3종과 폴리오 커버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보드 케이스와 커버는 어디서나 아이패드 에어2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도록 도와준다. 최고의 타이핑은 물론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1석2조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벨킨 QODE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의 최상위 버전인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는 기존 출시된 키보드와 함께 케이스 자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가로ㆍ세로 모드로 거치가 가능한 분리형으로, 노트북과 동일한 키 수를 제공해 편리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 노트북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백라이트 기능과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블루투스 기술을 탑재했다.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는’ 기존 아이패드 에어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슬림하고 가벼운 일체형 키보드 케이스다. 항공기용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탄탄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편한 키감과 사용자 지정 단축기가 있어 문석 작업에 특화됐다.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는 폴리오 스타일의 키보드 케이스로 심플하고 세련된 북 커버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림하고 가벼워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부드럽고 퀄리티있는 소재를 사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 밖에 벨킨은 가볍고 얇은 폴리오 커버도 함께 선보인다.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슬림 스타일 커버,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트라이프 커버 등 기기 보호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다양한 각도의 거치는 기본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업무, 교육 등 아이패드를 비롯한 10인치 이상의 태블릿 PC가 노트북을 대체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며 “벨킨 아이패드 에어 2용 액세서리는 기존의 기기 보호와 휴대 기능 수준을 뛰어 넘는 기기의 폭넓은 활용을 돕는 스마트한 기능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