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아차 ‘큐멤버스→기아레드멤버스’ 업그레이드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기아자동차가 국내 고객을 위한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를 새롭게 런칭했다.

‘기아레드멤버스’는 2006년부터 시행된 기존의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Q Members)’를 새롭게 변경 및 확대한 것이다.

기아차는 차량 구매 시 적립 가능한 포인트를 대폭 확대하고 포인트를 활용해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케어 서비스 몰’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해, 모든 기아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기존에는 ‘신차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 적립’, ‘재구매 시 할인 혜택’ 등 개별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과 달리, 모든 고객 서비스 비용을 포인트 제도로 일원화하는 방식으로 개선했다. 이로써 기아차 고객은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른 포인트 적립 기준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기아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 케어 서비스 몰(http://red.kia.com/kr/Carcaremall)’을 신설해, 기아차 고객들이 검증된 브랜드의 차량 서비스 및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기존의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회원 카드, 포인트 등은 ‘기아레드멤버스’와 호환되며, 새로운 회원 카드로 교체를 원할 경우에는 고객 센터(080-200-2000)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를 ‘기아레드멤버스’로 새롭게 런칭해 모든 고객들이 ‘첫 차 느낌 그대로’의 설레는 두근거림을 가지고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영위해나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기아차는 강화된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기아차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heon@heraldcorp.com



사진설명: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를 새롭게 런칭했다. 기아차는 ‘기아레드멤버스’를 통해 차량 구매 시 적립 가능한 포인트를 대폭 확대하고, 포인트를 활용해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케어 서비스 몰’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기아차]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