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는 3일 63빌딩에서 다시한번 열리는 ‘애비뉴웨딩박람회’, 2015년 첫 문을 열다

결혼준비 시 이제는 웨딩박람회가 선택이 아닌 필수코스로 예비부부들에게 자리 잡았다. 이에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컨설팅 웨딩애비뉴가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3일, 4일 양일간 열리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라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알뜰살뜰 예비부부들을 위해 알차고 풍성한 이벤트와 사은품까지 준비하여 어느 때 보다 많은 예비부부 참가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애비뉴웨딩박람회 참가만 하여도 혼수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함께 공연티켓 1만원할인권을 증정하며, 웨딩박람회 선착순 방문자 50쌍을 대상으로 디지털 체중계와 연극무료 관람 티켓까지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는 바디 4종 세트, 혼수업체 5군데 상담만 받아도 강화유리레빗도마, 6군데 상담 시 이와 더불어 필라 핸드크림까지 증정한다.

또한 애비뉴 웨딩박람회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혼수추첨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진공청소기를 마련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와 더불어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avenue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