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2차 분양 중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일신건영은 경기도 양평에서 ‘양평 휴먼빌 2차‘를 분양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14~20층 7개동 전용면적 기준 59㎡ 228가구 70㎡ 259가구 등 총 487가구로 구성됐다.

분양 관계자의설명에 따르면 단지 인근에 중앙선 양평역이 있고, 남서측에는 중부내륙고속도로 강상 IC가 2015년 말 개통예정에 있다.

단지 북측으로 남한강과 마주하고 있고, 남측으로는 양자산이 자리잡고 있어 실내에서 강과 산의 조망이 가능하다는 것이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강상체육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용문산 자연휴양림, 물안개공원 등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양 옆으로 양평교, 양근대교가 있어 이를 통해 양평시내의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롯데마트(예정), 양평길병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지상 6층 총 304병상 규모의 카톨릭대 중앙의료원이 운영을 맡는 국립교통재활병원이 양평에 개원 예정이다.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이 만들어지고 가스밸브 보일러 등을 핸드폰과 인터넷으로 조절할 수 있는네트워크 환경이 만들어진다.

공동현관과 각 세대현관에는 첨단 디지털 도어록이 설치돼 입주민의 고유번호와 카드로만 출입문을 여닫을 수 있다. 이 밖에 원격검침시스템과 관리비를 절약하고 편의를 더할 다양한 첨단시스템이 적용될 계획이다.

양평 휴먼빌 2차의 모델하우스는 양평역 1번출구 인근(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375-1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