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앞으로 다가온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리는 어떻게?

EBSlang 한능검 시험 대비 ‘강민성 6주 완성 한국사’ 이벤트 진행중!


2015년 첫 한국사능력검정(한능검)시험 일정이 4주 앞으로 다가왔다. 1월 24일(토) 치러질 예정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교육부와 국사편찬위원회가 우리 역사에 관한 패러다임의 혁신 및 한국사 교육의 위상 강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다.

최근 공무원 및 교원 임용 시험, 공기업 및 기업체 신규 채용이나 승진 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급수를 필수 자격 요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곳이 늘어나고 있어, 그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EBSlang이 최근 론칭한 한능검 시험 대비 ‘강민성 6주 완성 한국사’ 강의가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강민성 6주 완성 한국사’는 강의를 구매한 학생들 가운데 선착순 300명에 한해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여기에 12월 29일부터 부터 1/11일 까지 2주동안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온라인 강의 출석과 평가 응시를 완수하면 6주 후 수강료의 50%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 2015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강민성이 이끄는 한국사 강의는 2015년 시험을 대비해 론칭된 최신강의로, ‘흐름을 잡는 강의’를 기치로 내걸고 핵심 30강을 6주에 걸쳐 진행한다. 학생들은 6주 동안 한국사의 기본부터 심화개념을 다루게 되며, 2015년 대비 최신경향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실전 적응력까지 키울 수 있다.

강민성은 서울대 국사학과 출신으로 현재, 한국사 부문 온라인 최다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강사다. 중앙일보 선정 추천강사 역사 부문 1위에 선정돼 유명세를 떨친 바 있으며, 암기 위주의 강의가 아닌 사건의 인과관계, 역사적 흐름을 이해시켜 자연암기를 가능케 하는 강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EBSlang 관계자는 “최신 출제경향을 담아낸 ‘강민성 6주 완성 한국사’ 강의를 통해 학생들이 전반적인 역사의 흐름을 이해하게 된다면, 좀 더 쉽고 완벽하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좌를 소개했다.

강민성 한국사 강의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