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3억원대 나만의 최고급 타운하우스 드가웰인 마감임박

언젠가부터 주택의 생김새나 기능이 똑같아 지고 있다. 전국적으로 아파트 분양이 많아 지면서 베란다의 위치나 서비스 면적 등 다소 약간씩의 차이는 있더라도, 대부분 그 구조와 기능은 대동소이하다. 그러다보니 답답한 일터를 벗어나 귀가를 해도 주거환경 역시 답답한 모양새인 것은 마찬가지가 되었다. 오히려 층간소음이나 주차문제 등으로 스트레스가 더 많을 때도 있다.

이런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주거환경은 바로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이다. 특히 서울생활권을 영위해야 하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전세값 상승과 맞물리면서 내 집 마련에 대한 목표를 타운하우스 쪽으로 선회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전원형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접목시킨 '타운하우스'는 층간소음, 주차 등에 대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며,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입주자 개개인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 설계가 가능한 용인 보라동의 ‘드가웰윈’이 특히 주목 받고 있다. 

서울 생활권인 이유로 인해 더욱 그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드가웰윈은 현재 1차와 2차가 공사중에 있다. 총 가구수는 내년에 건설예정인 3,4차와 함께 260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되며, 3억원대 분양가를 통해 가격 경쟁력도 충분히 갖추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서울로의 접근이 좋아 강남까지는 차량으로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여, 처인구청과 이마트, 동산근린공원과 기흥저수지, 나곡초등학교와 보라중고교 등 생활환경과 교육환경도 잘 구성되어 있다. 난방은 도시가스가 들어오고 특화된 설계로 난방비를 획기적으로 줄였고 정원 녹지 비율이 30%가 넘어 완전한 자연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단지 내 상가와 어린이집 등이 마련되고 삼성에스원 협력을 통한 개별 방범 시스템 도입, 도로차단시스템과 도로열선을 통한 결빙방지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디자인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전원주택에 대한 인식 변화로 더 이상 노후의 쉼터로 여기고 있지 않기 때문에, 편리한 삶과 편안한 생활환경을 갖춘 드가웰윈과 같은 타운하우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여진다.

분양문의: 031) 287-801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