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쟁력 높은 ‘인천sk스카이뷰’, 부동산 3법 폐지 수혜처로 주목!

지난 24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는 부동산 경기활성화를 위한 부동산 3법 폐지를 통과시켰다. 이를 통해 마지막 남은 부동산 규제가 풀리면서 부동산 시장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 것으로 보여진다. 시장에서는 투자 활성화와 함께 분양을 중심으로 한 시장 활성화도 함께 기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현재 분양중인 다수의 아파트들 역시 규제 폐지에 대한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분양가와 주거환경이 뛰어난 유명 브랜드 아파트를 중심으로 효과가 미칠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인천 남구 학익지구에 분양 중인 인천sk스카이뷰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천SK스카이뷰’는 총 3,971가구로 이루어진 대단지 아파트로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다. 뛰어난 입지여건, 편리한 주거공간, 합리적인 분양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주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생활비까지 절약이 가능한 아파트로 현재 높은 분양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무엇보다도 인천sk스카이뷰는 입주민을 위한 주거환경 설계가 돋보이고 있는데, 천장고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성을 추구했으며, 지하주차장의 광폭설계를 통해 중대형 차량 및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위한 배려가 눈에 띈다.

또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이 알파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층간소음에 민감한 입주민들을 위해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약 8만9000㎡에 이르며, 단지 주변으로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공원을 포함 풍부한 녹지공간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건환경 또한 쾌적하고 편안하게 구성될 예정이며, 용현남 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돼 교육환경도 뛰어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으로,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부천과 안양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고,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선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될 예정이어서 사통팔달을 위한 최상의 교통 네트웍을 보유하고 있다.

주변아파트보다 분양가를 낮췄으며 중도금은 1,2,3차가 잔금으로 이월 되는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주변 미분양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와 단지구성, 커뮤니티 시설 등에서 나은 장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부동산 규제 폐지 결정과 함께 빠르게 소진이 되고 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한 방문으로 좀 더 수월하게 상담진행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1566-023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