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회사 스티븐스 ‘2014스티븐스의 밤’ 송년행사 아라마리나컨벤션에서 열려

주식회사 스티븐스(회장 최미경)은 지난 12월 19일, 김포에 위치한 스티븐스 아라마리나 컨벤션에서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14스티븐스의 밤’ 송년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스티븐스 본사 임직원과 뉴욕핫도그앤커피, 황후명가, NY커피아울렛 가맹점주 및 협력 업체등 관계자 300 여명이 참석하여 올 한해 스티븐스와 함께해온 많은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자리였다.

주식회사 스티븐스 최미경 회장은 개회사에서 “올 한해도 우리 스티븐스와 함께해주신 분들을 초대했다. 지난 13여년 동안 스티븐스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고 작년과 다르게 한 걸음 더 성장한 스티븐스가된 2014년이어서 더욱 기쁘다. 내년에도 올해와 또 다른 스티븐스가 될 것이며, 자랑스러운 스티븐스 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주식회사 스티븐스)

또 각 부문별 우수가맹점 시상과 우수직원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돼. 우수가맹 최고매출부문 에는 오송역점, 친절점포상은 부천뉴코아점, 청결점포상은 삼산점, 최다점포상은 이천로데오점이 각각 수상했다.

스티븐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작년과 다르게 2014년 올해도 한걸음 더 성장된 스티븐스를 보았다. 라는 인사말을 들었다”며 “앞으로 스티븐스만의 운영 노하우등을 통해 국내 외식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식회사 스티븐스 최미경 회장, 강신우 대표, 前한국관광공사 사장 이참 고문 과 본사 임직원, 스티븐스 전속모델 탤런트 김혜선, 중국지사 왕동풍 사장, 일본지사 요코세 사장 등과 협력업체 및 가맹점주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주식회사 스티븐스는 2002년 뉴욕핫도그앤커피를 시작으로 삼계탕 전문브랜드 황후삼계탕, 웨딩과컨벤션이 어우러진 스티븐스 아라마리나컨벤션, 커피전문점 NY커피아울렛 등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사업분야를 넓히고 있다. 또한, 2013년 뉴욕핫도그앤커피 중국 위해1호점을 비롯하여 2015년 북경점과, 유공도 점에 차례로 오픈 할 예정으로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