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제학교 정규수업으로 ICS국제아카데미 겨울방학 영어캠프 개설

근래에 자녀의 조기유학이나 국제 대안학교에서 연결되는 해외 명문대학 진학에 관심이 높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중앙일보 코리아중앙데일리와 ICS국제아카데미가 공동으로 Winter Camp를 오픈한다.

ICS 국제학교는 미국 밥존스대 정규 교과 프로그램을 국내에 도입 운영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기관이다. 밥존스대학교 커리큘럼은 학업성취도 및 인성교육의 우수성으로 검증된 교육과정이다.

중앙일보 KOREA JOONGANG DAILY와 ICS국제아카데미의 협약을 통한 이번 겨울캠프는 우수한 커리큘럼과정과 NIE(Newspaper in Education)교육을 통하여 Debate, Speaking, Writhing 체험 영어뿐만 아니라 Reading에 포커스를 두어 보다 높은 양질의 교육이 가능하다. NIE교육은 신문을 활용하여 지식습득, 학습동기 향상, 논리·분석력 상승 등 교육효과가 우수해 국내 주요 외국어고등학교, 자율형 사립 고등학교에서도 진행되는 교육방식이다.

겨울캠프를 진행하는 교사진은 현재 ICS국제학교에서정규수업을 진행하는 교사들로 배치된다. 이들은 모두 미국,캐나다 출신의 원어민 교사로 오랜 경력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겨울캠프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3주와 5주 과정으로 1월6일부터 진행된다. 국제학교 입학을 고려하고 있는 학부모나 학생에게 겨울방학을 활용하여 국제학교 정규과정을 단기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겨울캠프 참가는 사전레벨테스트를 거쳐야한다. 수강정원은 초등 48명 중고등 36명으로 제한하여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02-557-2287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