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 말론 런던, 고준희 향수 화보 공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심플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수 ‘코롱 인텐스(Cologne Intense) ‘ 6종 출시를 앞두고 배우 고준희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준희는 조 말론 런던, 인스타일과 함께 진행한 향수 화보에서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뒤태를 과감하게 노출해 촬영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분이다. 고준희가 선택한 향수 조 말론 런던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Dark Amber & Ginger Lily)’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성분들을 모던하고 개성있게 재해석한 ‘코롱 인텐스(Cologne Intense)’ 6종 중 하나다.


고준희는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한국에 론칭하기 전부터 사용해 오던 향수”러며 “몸에 한가지 향기가 완벽하게 입혀지면 좀 더 섹시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고준희는 평소 목 주변을 시작으로 바지와 코트를 포함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몸에 향수를 사용하는 편이라고 한다.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진귀한 키아라 우드 향으로 감사의 향연을 벌이는 일본의 예술적인 의식에서 영감을 받은 향이다. 풍부한 앰버와 블랙 오키드에 블랙 카다멈의 청아함을 더하고 진저와 워터 릴리가 마음을 편하게 진정시켜준다.

오는 1월 2일 출시 예정인 조 말론 런던의 신제품 ‘코롱 인텐스’ 6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shinsegaemall.ssg.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