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쓰라진 연인’ 권다현 일상사진, 뽀얀 피부+긴 생머리…‘청순미 철철’
[헤럴드경제]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과 열애 중인 배우 권다현의 일상 사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했다. 두 사람은 커플룩처럼 의상을 맞춰입고 손을 잡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현장 관계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미쓰라진과 권다현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여 기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권다현의 일상 사진에 관심이 집중됐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권다현은 긴 생머리에 뽀얀 피부, 화장기 없는 얼굴 등 청순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985년생인 권다현은 대학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하고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했다. 이후 ‘천추태후’, ‘씨티홀’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여름 한 이동통신사 CF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쓰라진 권다현 잘 어울리네요”, “미쓰라진 권다현 2년째 열애? 전혀 몰랐네”, “미쓰라진 권다현, 공개열애하고싶었나. 공식석상에 손잡고 등장하다니 깜짝”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