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 고객만족 베스트브랜드] 카톡으로 실시간 상담, 온라인 주식 강자
대신증권‘ 크레온’
대신증권의 온라인 주식거래 브랜드인 ‘크레온(CREON)’은 업계 최저 수수료를 내세우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온라인 주식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크레온은 ‘Creative’와 ‘Online’의 머리글자에서 따온 말로, 창조적인 서비스(Creative Service)제공을 통해 투자자의 온라인 파트너(Online Partner)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브랜드다.

최근 모바일 주식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크레온은 모바일 주식거래에 특화된 이색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매체결 알림을 푸시로 받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크레온팝 서비스와 위치기반 시스템을 활용한 가까운 은행찾기 등 고객의 즐거움과 편의를 위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에서 직접 ID등록이 가능하고 카카오톡으로 1:1 실시간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는 모바일 주식거래에 특화된 크레온이 갖는 강점이다.

기존의 투자대회와는 다른 서바이벌 성격의 ‘100억 주식 투자대회’, ‘연예인들과 함께한 브랜디드 프로그램’, 고객의 사연을 듣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루어Dream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통해 올바른 투자문화를 정착시키고 고객과 소통하는 모습이 주목 받고 있다.

크레온의 주식거래 수수료 체계는 알뜰한 수수료와 스마트 수수료 2가지다. ‘알뜰한 수수료’를 선택한 고객은 0.011%의 수수료율을, ‘스마트 수수료’를 선택한 고객은 0.0088%+월1만5000원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는다. 한 달 동안 약 7억원 이상을 거래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스마트 수수료’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수수료는 홈페이지(www.creontrade.com) 및 크레온HTS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 부장은 “최근 스마트폰을 사용한 주식거래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모바일 주식거래에 특화된 크레온은 앞으로도 창조적인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이벤트로 한 걸음 더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수용 기자/feelgo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