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발2, 웨스턴 지역 FGT 진행으로 글로벌 서비스 신호탄


이스트소프트의 액션 MMORPG 카발2가 영문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웨스턴 지역(북미 및 유럽 영어권 국가)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 FGT)를 진행하며 글로벌 서비스 본격화에 들어간다. 

카발2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2,800만 명 이상의 누적가입자를 확보한 카발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카발2의 한국 서비스 오픈 당시 MMOSITE.com 등의 유명 해외 게임웹진에서 카발2 오픈 소식이 유저들이 뽑은 Awesome 1위, Top10 뉴스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카발2는 12일(미국 서부 시간 기준)부터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FGT 신청자 접수를 시작하였으며, 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테스터 모집을 이틀 만에 조기 마감하였다. FGT를 신청한 플레이어 중 300명을 선정하여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간 FGT를 진행한다. 또한,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클래스별 스킬 영상, 던전 플레이 영상 등과 SNS 채널을 공개하며 카발2에 대해 궁금해하던 웨스턴 지역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카발2 국내 서비스 당시부터 많은 해외 유저들이 게임에 대한 문의를 남기는 등 카발2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라며 "FGT를 통해 이용자 테스트 및 피드백을 진행한 후, 2015년 상반기 웨스턴 서비스 상용화 진행을 목표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발2의 웨스턴 서비스 퍼블리싱은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ESTsoft Inc.를 통해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발2 영문 홈페이지(http://www.cabal2.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