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오피스텔’ 19일 분양 돌입, 완판예감

에쓰엘브이피에프브이(주)가 시행하고 CJ건설(주)가 시공하는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에 위치한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오피스텔’이 19일부터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이미 지난 16일 대한주택보증(김선규 사장)으로부터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오피스텔’ 총 264세대에 대해 ‘오피스텔분양보증’ 1호를 발급받았다고 분양관계자는 밝히고 있다.

그동안 주택분양보증 가입이 주택법에 의해 의무화되어있는 아파트와는 달리 오피스텔은 ‘건축물의 분양에 관한 법률’을 적용받기 때문에 분양보증 가입대상에서 제외되어 있어 오피스텔 건축 중 건설사가 부도가 나도 분양계약자는 재산권을 보호받을 수 없었다.

또한 오피스텔 분양계약자의 중도금대출시 금리가 4~6% 수준으로 이자부담이 컸으나 오피스텔분양보증 발급 사업장의 경우 대한주택보증의 주택구입자금보증을 이용할 수 있어 낮은 금리(3%대)의 중도금대출도 가능하게 됐다

유리해진 대출조건과 더불어 잠실관광특구의 중심, 석촌호수 바로 앞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오피스텔’은 많은 투자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풍부한 임대수요에 비해 소형 오피스텔공급이 전무하다시피 했던 잠실지역에 공급되는 유명 브랜드 상품이며 무엇보다 총 264세대중 252세대가 석촌호수 조망이 가능해 최고의 투자요건을 갖추고 있다.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오피스텔’은 지하철 2호선 잠실역, 8호선 석촌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2016년에 지하철 9호선 삼전역(가칭) 개통도 예정되어 있어 트리플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석촌호수로, 송파대로가 인접하여 올림픽 대로, 동부간선도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제2롯데월드, 롯데마트, 홈플러스, 송파구청, 서울아산병원 등 문화ㆍ쇼핑ㆍ편의를 아우르는 명품 주거환경을 갖췄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내부는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및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이며, 3.6m의 천정고를 확보함으로써 수납공간 활용은 물론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가능케 했다.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는 서울 송파구 석촌동에 입지하며 지하 5층~지상 22층 규모로 분양면적 기준 59.96㎡ 264가구, 전세대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모델하우스는 지정담당제로 운영된다고 한다. 문의 : 02-3432-003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