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산 푸르지오 써밋, 로얄층 무조건 잡아라

- 한강조망, 용산공원 조망 갖춘 로열층을 저렴한 분양가로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391번지 일대 용산역 전면2구역을 재개발한 용산 대우푸르지오 써밋 단지는 지하9층~지상38층(주거동) 과 39층(업무동) 2개 동으로 전용면적 112~273㎡아파트 총151세대(일반분양 106세대)와 전용면적 24~48㎡의 오피스텔 650실(일반분양455실)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들어서는 주거, 업무, 상업 복합시설이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분양중인 일반 분양은 2구역 용산 푸르지오 써밋의 아파트는 3.3㎡당 평균 분양가는 2,800만원 대이고 오피스텔은 3.3㎡당 1,400만원대로 공급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용산은 고급 주거지로서의 최적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는 이 단지는 쾌적한 주변환경, 뛰어난 교통과 생활편의시설이 가장 큰 강점이다. 한강과 남산의 조망이 가능하며(일부세대), 한강시민공원, 용산가족공원 등이 가까이에 위치한다. 단지 바로 옆에 단지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근린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인근 미군기지 부지는 향후 여의도 크기만한 초대형 공원(센트럴파크)으로 변모할 계획이 세워져 있다.

용산역과 신용산역이 도보 5분거리 내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지하철 1•4호선, 중앙선, KTX의 이용이 편리하고,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강변북로 및 올림픽대로 등 도로교통망을 통한 도심 접근성도 뛰어나다.

아이파크몰과 이마트 등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서울역 인근의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국립중앙박물관, 전쟁기념관 등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이 2개의 단지가 들어서는 용산역 일대는 이미 입주한 시티파크, 파크타워, 아스테리움 용산, 등과 함께 서울 중심부의 새로운 주상복합타운으로 떠오르는 지역이다. 특히 2010년(아스테리움 용산)이후 4년 동안 신규공급이 없어 충분한 대기수요가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 서울 도심 및 여의도, 대사관ㆍ외국계기업 등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용산 푸르지오 써밋 모델 하우스는 원활한 상담 및 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 직원 1:1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문의 : 1661-785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