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마이호텔, 방콕 베스트셀러 호텔 대상 단독 특전 실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이 태국 방콕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에 대해 단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마이호텔은 내년 1월 31일까지 5성급 호텔인 ‘소피텔 방콕 스쿰빗’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호텔 내 타이마사지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피텔 방콕 스쿰빗 호텔은 2014년 방콕 내 베스트셀러 호텔로써 시내 중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호텔은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객실과 함께 방콕에서 유일하게 프랑스 정통 치즈 저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루프탑 바에서는 내려다보는 로맨틱한 야경이 일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아웃도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루프탑 레스토랑, 로비 와인바, 베이커리, 24시간 룸 서비스, 도서관 등 최상의 부대시설을 보유해 투숙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BTS아속역과 터미널 21 쇼핑몰이 도보 3분 이내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 투숙객들의 인기가 높다.

오마이호텔에서는 단독 특전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이 호텔을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와 Le Spa 60분 타이마사지(2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틀 연속 투숙 시 럭셔리룸을 럭셔리 파크뷰룸으로, 럭셔리 파크뷰륨을 럭셔리 클럽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사전에 확정해주며, 3연박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타이마사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비회원도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이벤트가 기재된 요금(Free Room Upgrade-Guarantee, Free 60min. Massage)을 선택할 시에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마이호텔 홈페이지(www.ohmyhotel.com)에서 문의 가능하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