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지니어스’ 미친 기억력 장동민, ‘최종 우승’ 6000만원…뭉클한 소감 화제
[헤럴드경제]개그맨 장동민이 tvN ‘더 지니어스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상금 6000만원을 획득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 시즌3’) 제12화에선 비범한 플레이로 결승까지 진출한 오현민과 장동민의 결승전 승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현민은 1라운드 십이장기에서 승리를 거뒀고, 장동민은 2라운드에서 승리하며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쳤다.

이후 두 사람은 마지막 게임 ‘베팅! 가위바위보’로 3라운드를 펼쳤고, 장동민은 시작부터 오현민보다 가넷을 1개 더 가지고 게임을 시작했다.

결국 이날 장동민은 오현민을 상대로 2승을 거두며 최종 우승자가 됐다.

그는 “살면서 이런 사람들하고 같이 멋진 승부를 하고, 우리 ‘더 지니어스’ 가족들한테 너무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나 다 쟁취할 수 있다고 이제는 이 자리에서 이야기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 인생에서 이렇게 나에게 힘을 북돋아 주는 사람들이 있구나라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 그렇게 더 살아야겠다. 그것만이 장동민이 살 길이구나 느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장동민은 우승과 함께 상금 6000만원을 받게 됐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정말 축하해요”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잘됐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대단하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소감이 더 멋지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본보기 삼아야 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