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합격투기 탑FC, NWDC와 정식 마케팅홍보 계약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종합격투기대회 탑FC(TOP Fighting Championship)가 오는 2015년부터 홍보ㆍ마케팅 회사 NWDC(www.nwdc.co.kr)와 공식 마케팅 홍보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탑FC 주최사와 NWDC 양사는 17일 이번 계약 사실을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1년이며 매년 갱신하게 된다. NWDC 측은 올해 하반기부터 약 4개월간 사실상 탑FC의 홍보ㆍ마케팅 업무의 상당부분을 대행해 오며 서로 호흡을 맞췄다.

탑FC와 NWDC의 만남은 격투마니아인 NWDC의 이호택 대표가 국내 최대 격투 커뮤니티 다음 ‘이종격투기카페’에 올린 장문의 칼럼이 계기가 됐다. 당시 탑FC와 로드FC의 현안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 방안을 다룬 이 칼럼을 보고 공감한 전찬열 탑FC 대표가 직접 연락을 취해 하반기 협력이 이뤄진 것이다.


탑FC 전찬열 대표는 “지난 4개월간 TOP FC가 경험한 놀라운 변화는 팬과 주최사 그리고 선수 모두가 공감하는 내용이다. 전문 분야는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는 지론은 변함이 없다. 앞으로도 TOP FC는 성장과 함께 구체적으로 대회사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방향에 있어서 내부의 욕심을 과감히 버리고 함께 나아가겠다는 생각”이라고 계약의 배경을 소개했다.

NWDC 이호택 대표는 “좋은 기회를 준 탑FC 전 대표와 하동진 대표, 관계자와 선수들에게 감사한다. 내가 사랑하는 분야에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다. 기쁜 마음과 더불어 막중한 책임감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탑FC 차기대회인 탑FC 5는 내년 2015년 2월 최영광(노바MMA)과 조성원(팀매드)이 페더급GP 초대 챔피언 결정전을 메인 테마로 치러진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