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재광평택시장, 무한돌봄4주년 11명 표창
[헤럴드경제=박정규(평택)기자]경기 평택시는 무한돌봄센터 4주년 기념 성과보고회가 지난 16일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3일 개소한 평택시 무한돌봄센터는 올해 4주년을 기념해 운영 위원과 솔루션 위원, 네트워크팀 관계자 및 협력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례 관리 전반에 대해 돌아보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재광 시장은 무한돌봄센터 사례 관리 사업에 기여한 협력위원과, 무한돌보미, 공무원 등 11명을 무한돌봄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수여했다.

공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무한돌봄 센터의 사례 관리를 통해 한 가정의 행복을 찾아주는 일에 열정적으로 협력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사람 중심 복지’가 활짝 꽃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한다”고 했다.

평택시 무한돌봄센터는 지난 4년간 1417건의 위기 가정을 발굴하고 이 중 1249가구에 대한 통합사례 관리를 추진하여 87%이상이 장기, 단기목표 달성 또는 상황 호전으로 종결됐다.

평택시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사례관리 사업이 위기상황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원스톱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