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초의 가치’를 누리는 아파트 ‘홍천 오드카운티’

- 지역 내 ‘최초’ 타이틀 가진 아파트 프리미엄 크고 가치상승 여력도 높아 인기
- 지역 최초 커뮤니티센터 및 특화설계 선보이는 ‘홍천 오드카운티’, 지역 주거문화 선도할 아파트로 기대감 고조

지역 내 ‘최초’가 적용된 프리미엄이 높은 아파트는 수요자들 사이에서 가치가 높다.

지역 내 ‘처음’ 혹은 ‘최초’ 타이틀을 얻은 아파트는 이전에 그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최신 설계나 새로운 커뮤니티시설 등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하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최초 프리미엄을 가진 아파트는 희소성이 크기 때문에 프리미엄 또한 높다.

부동산관계자는 “최초를 내세운 단지들은 그 지역에 새로운 주거 문화를 형성할 가능성이 높아 수요자들의 기대가 크다” 며 “또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아파트 시세에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고 밝혔다.

썬밸리그룹의 동광종합토건이 홍천지역에 처음으로 아파트를 선보이는 가운데, 최신 트렌드의 설계가 적용된 아파트인 ‘홍천 오드카운티’를 선보이고 있어 인기다.

홍천군은 2005년 이후 새 아파트의 공급이 전무해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9년 만에 홍천에 단지형 아파트인 ‘홍천 오드카운티’가 공급됨에 따라 지역 내 수요자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홍천지역 최초로 복합커뮤니티센터를 도입하면서 선진 아파트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최초로 들어서는 복합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아이들 학습을 위한 문고, 실버센터, 보육시설 등이 들어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파인컬쳐프라자, 파톤치드 마당, 단지순환 산책로 등 휴게 공원도 조성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추구하는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남향위주의 동 별 배치로 조망권과 일조량이 풍부하고, 아파트 내부는 중소형 4베이로 구성된다. 일부 타입에는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59C, 84B)이 적용된다. 특히,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와 2개의 욕실로 꾸며져 입주민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또한 층간 차음재 시공으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설계를 선보이며, 안방 low-e유리 설치 및 고기밀성 창호 시공으로 단열 및 에너지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설계 등 앞서가는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강원도의 추운 날씨를 고려한 지역특색에 맞춘 아파트설계를 선보인다. 지하1, 2층에 대규모주차장을 만들어 차량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지하주차장에서 세대 입구까지 엘리베이터로 출입이 가능한 주동통합형 설계를 통해 입주민들의 추위에 덜어주는 등 강원도의 추위에 대비한 특색있는 단지설계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지하 2층~지상 18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604세대로 조성된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홍천강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뿐 아니라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는 희소가치 높은 입지다. 더욱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갈마곡리는 홍천에서도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나고 있는 지역이라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홍천 오드카운티’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242-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1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033-433-530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