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카이에듀와 차영진, 제2의 블랙 후라이드 데이 대란 일으키나?

겨울방학을 앞두고 온라인 교육업체인 메가스터디, 이투스, 스카이에듀 등에서는 예비 수험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입시 설명회, 플래너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카이에듀의 수학 차영진 강사가 입성 기념으로 수험생 뿐만 아니라, 전국민을 대상으로 대규모 치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제 2의 블랙 후라이드 데이” 대란을 일으킬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카이에듀는 현재 수학 차영진, 영어 조은정, 수학 정상모 강사와 같은 스타 강사의 신규 입성을 기념하여 BBQ치킨을 비롯한 유명 프랜차이즈 치킨 업체와 제휴하여 전국 1만 수험생 대상으로 총 2억원 상당의 치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에듀의 신규 입성하는 수학 차영진 강사는 교육계 1위 업체인 메가스터디의 오프라인 강의에서 6개월 만에 수학과목 1등을 달성해 최단 기간, 최단 수강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가원의 수학 문제 풀이 시간 지침 100분을 뒤엎고 단 52분 만에 문제를 해결하는 학습법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오는 12월 16일(화) 밤 11시에 차영진 강사는 전국 수험생들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네네치킨과 1억원 상당의 학습에 필요한 시크릿 박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카이에듀 사이트에서 차영진 강사 문제의 정답을 네이버에 검색 후 확인하여 입력하는 것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수험생에 한정된 것이 아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만큼, 대규모의 참여인원이 몰려 제2의 블랙 후라이드 데이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므로 사전에 스카이에듀의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당첨 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