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해 출발, 힐튼 남해서 ‘뉴이어스 풀 패키지’ OK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한국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리조트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예스퍼 바흐 라르센)가 새해의 첫 여행을 위한 알찬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튼 남해는 새해를 맞아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뉴이어스 풀 패키지 New Year’s Full Package’를 1월 1일부터 두 달간 한정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아모레 퍼시픽의 글로벌 헤어 브랜드 ‘려’와 함께해 특별함을 더한다.

‘뉴이어스 풀 패키지’는 힐튼 남해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특선 디너 세트, ‘더 스파’ 입장권과 ‘려’ 프리미엄 토탈 케어 ‘화윤생’의 두피모발팩 본품이 함께 구성 돼 추운 겨울 리조트 내에서의 휴가를 만끽 할 수 있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바다가 한 눈에 보이도록 디자인된 최고급 객실과 더불어 온화한 해양성 기후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골프 코스, 스파 시설, 연회장까지 이용 가능해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서 주목 받고 있다. 서울에서 390km 떨어진 남해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해군은 남해대교에 의해 육지와 연결되어 서울에서 차로 4시간, 부산에서 2시간이면 도착가능 하며 여수 혹은 진주 사천 공항에서는 한 시간 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패키지에 함께 구성된 ‘화윤생’은 탈모 방지는 물론 손상케어, 두피 진정, 모발색상 유지 등의 기능을 갖춘 ‘려’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대한민국 기술 대상 수상이력과 함께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힐튼 남해는 ‘더 스파 오아시스’의 두피 패키지 프로그램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로마 테라피를 이용해 두피와 함께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프로그램으로 50분 코스에 8만원(세금포함)으로 패키지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힐튼 남해의 ‘뉴이어스 풀 패키지 New Year’s Full Package’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주중 2인 기준 34만001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4인 기준 55만902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55)-860-0555 및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