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출시… “허니버터칩 잡아라”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이 달콤한 감자칩 바람을 몰고 온 가운데 농심도 신제품을 출시하며 경쟁에 본격적으로 가세했다.

농심은 수미칩에 꿀과 머스타드를 더해 달콤하고 알싸한 맛이 특징인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뜨겁게 달아오르는 스낵시장에서 10~20대 입맛을 공략해 주도권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스낵시장은 크게 짭짤한 스낵과 달콤한 스낵으로 나뉘어지는데, 짭짤한 스낵시장에서 새우깡이 대표적인 국민스낵이라면, 이번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는 향후 달콤한 스낵시장 석권을 위해 만든 전략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와 달콤한 스낵의 원조격인 꿀꽈배기와 바나나킥을 ‘달콤한 스낵 3총사’로 묶어, 스낵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달 중으로 광고를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며, SNS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일반 감자칩과 달리 수미칩 브랜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감자저장시설을 바탕으로 사시사철 대량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농심은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출시와 동시에 대대적인 판촉활동에 들어갈 것”이라며 “내년에는 칠리맛, 치즈맛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맛 타입의 수미칩 시리즈를 연속해서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