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왕시 '서해그랑블' 저렴한 분양가로 화제!

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에 짓는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이 저렴한 분양가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 지역은 최근 수년간 인근 지역 내 신규 공급이 없었던 점과 이마트 입점 등이 예정됨에 따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오전동 일대 약 40만㎡에 이르는 오전•고천지구의 정비사업이 완료되면 향후 발전 가능성이 기대되어 의왕 서해그랑블은 우수한 입지여건과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단지로 구성되어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의왕 서해그랑블은 3.3㎡ 평균 1038만원으로 최저분양가 991만원부터 책정되었다. 인근 지역인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내손동 아파트 시세에 비해 가장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되어 서해그랑블의 가격경쟁력은 우수하다는 평이다.

의왕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은 의왕시 내 초고층(42층), 141.8m 랜드마크 아파트로서 지하5층~지상42층 4개 동으로 구성되며, 지하 1, 2층에는 약 40,000㎡ 면적의 이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공동주택 부분은 7층부터 조성된다. 6층에는 중앙광장 바닥분수, 수경시설, 어린이놀이터, 휴게소 등의 주민공동시설을 조성하였으며, 25층에는 ‘스카이파크’ 옥상공원을 설치하여 도심 속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각 세대별로 테라스가 제공되는 84㎡A, B 타입이 460세대, 현관문과 세대분리형 84㎡C 타입이 68세대, 펜트하우스 156㎡ 타입이 8세대로 총 536세대로 구성된다. 84㎡ 타입 전 세대에는 발코니를 확장할 수 있으며, 3면 발코니 확장 시 전용면적 84㎡ 기준으로 최대 약 27㎡까지 면적이 넓어진다.

특히 세대분리형으로 계획된 84㎡C 타입은 투룸과 원룸으로 분리된 주택으로 출입문은 물론 화장실과 주방도 따로 분리되어 있어 분리된 별도의 공간을 수익형 부동산으로 돌려 월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임대수익형 주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주차공간도 넉넉하며, 사생활 침해가 없는 설계로 전기, 수도 등도 모두 개별적으로 설치된다.

의왕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은 인근 1번 국도를 통해 서울은 물론 경기 안양, 과천으로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과천~의왕간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의왕나들목I.C와 영동고속도로 북수원I.C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수원~동탄간 복선전철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교통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며, 견본주택 방문시에는 사전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 1599-613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