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권 대단지 유럽형 타운하우스, 용인 고기동 ‘포리스타’ 분양 열기 활활

강남 10분, 난방비 0원에 도전하는 전원주택!
 

한국에서 제일 좋은 터는 배산임수라고 명칭한다. 터 뒤로 산을 등지고 앞에 물을 품고 있는 자리가 좋은 자리라고 일컬어 지는데, 이런 최고의 자리에 강남 생활권 대단지 고급 타운하우스가 들어선다.

사업지 뒤로는 광교산이 있고, 앞으로는 낙생저수지를 끼고 있는 용인 고기동 유럽형 타운하우스 ’포리스타’가 5억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를 통해 본격 분양을 시작했다.

서분당IC와 가까워서 전원생활의 불편함으로 여겨졌던 교통네트웍까지 안정적으로 갖춰져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포리스타는 서분당IC 인근에 위치한 만큼, 분당 도심까지는 5분, 서울 강남까지는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를 통해 10분 내로 접근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이 가까워 서울근교에 있는 전원주택 단지 가운데 단연 최고다.

총 가구수 1차 43세대, 2차 30세대, 3차 150세대가 함께 모여 마을의 형태를 구성하게 되는 ‘포리스타’는 방범과 치안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도록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사면 구성을 통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최선을 다한 모습이다. 여기에 지열난방 도입을 통한 난방비, 관리비 최소화 설계도 눈 여겨 볼 만한 장점이다.

도심과 가깝기 대문에 주거생활 편의시설도 잘 구축이 되어있는데, 차로 10분 거리에 분당서울대병원, 재생병원, 차병원 등 대형병원이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과 AK 플라자 이마트, 죽전패션타운 등 도심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기숙형 국제학교가 설립예정이며, 수지고, 낙생고, 동천고 등 교육환경 면에도 여타 지역에 비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자연과 더불어 사는 여유로운 삶을 선택하는 젊은 세대들이 늘어가고 있는 만큼, 전원주택은 이제 은퇴자의 전유물이 아닌데, 포리스타는 이런 젊은 세대들이 원하는 부분을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원주택 건설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도 지속적으로 분양문의와 방문 상담이 이어지고 있어 빠르게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분양문의 : 031-266-114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