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탄라마다호텔의 성공신화 평택라마다호텔이 계승한다

평택 부동산시장은 대형 호재가 줄줄이 겹쳐 있어 전국에서 투자성이 높은 지역 중 하나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내년 초에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가칭) 착공이 초읽기에 들어갈 예정이며, 황해경제자유구역 내 포승지구도 내년 8월에 착공을 계획 중이다. 또한 평택호 관광단지 개발사업은 한층 속도가 붙을 전망으로 주한 미군기지 이전 사업을 비롯해 서울 수서-평택 KTX(고속철도) 가칭 신평택역이 2015년 개통이 계획돼 있다. 이어 최근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공장 조기 조성을 발표하면서 개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개발 기대감에 따라 수익형부동산에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호재가 많은 지역인 만큼 각 건설사들도 앞다투어 공급을 하고 있는 탓이기 때문이다. 이 중에서도 삼성전자 준공 시기에 완공되는 수익형 부동산들을 꼼꼼히 들여다 볼 필요가 있다.

특히 평택 라마다호텔이 이 시기에 준공되므로 수혜와 혜택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항을 이용해 수출입의 편리성을 확보하려는 대기업들이 많아지는 만큼 편리한 교통여건을 누릴 수 있고, 유동인구로 인해 상권이 발달하여 편의시설도 많아지므로 평택항은 수요자들이 많아져 부동산 경기에 가장 영향을 덜 받고, 가격이 잘 유지되거나 올라 거래까지 수월한 장점이 있다. 향후 미래가치를 위해서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입지는 두 말 할 필요가 없다.

기존 라마다호텔은 전국에 10개가 있으며 평균 가동률은 75% 이상이며 평택 라마다호텔의 경우 주변 대기업 바이어들 뿐만 아니라 호텔 바로 앞 평택국제여객터미널까지 있어 관광객을 호텔을 이용하고자 하는 수요층은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다.

평택라마다호텔은 2016년 8월 준공 예정이며, 실투자 6천만원에 월 70만원을 확정해 준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 1600-590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