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어민과 함께 영어를…2015학년도 ‘헤럴드 키즈플러스’ 영어 유치부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일등 영어신문 코리아헤럴드-‘공부의 신’ 중앙일보 잠실권에 첫 개설
-합리적 가격+노하우 결합...강남서 통한 맞춤형 영어유치부
-12월 18일(목)부터 설명회 개최
-영어 유치부 시설 완비,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서 진행



우리 아이에게 맞는 유치원은? 5세~7세를 둔 부모라면 자녀 교육에 많은 고민을 한다.

글로벌 시대 영어는 필수가 되면서 조기 영어교육 열풍이 불고, 5~7세 대상 영어유치원과 영어학원이 우후죽순처럼 불어나 있으며, 부모입장에서는 모두다 보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관련정보와 더불어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만만치 않다.

또한 이곳 저곳 상담을 다녀봐도 대부분 비슷한 커리큘럼, 강사 등 차별화 된 특징이 없고, 부담스러운 비용으로 인해 고민은 깊어만 간다. 


하지만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어린이 영어교육 10년의 연구와 노하우를 담은 2015학년도 영어 유치부 프로그램 ‘헤럴드 키즈 플러스‘를 오픈하여 5~7세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과정 ‘헤럴드 키즈 플러스 유치부 프로그램‘은 ▷일등 영어신문 코리아헤럴드와 공부의 신 중앙일보가 최상의 유치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검증된 원어민 강사, ▷안전한 장소와 특화된 40여가지 다양한 체험시설이 있는 풍납영어마을에서 진행한다.

키즈플러스 프로그램은 현재 교육중심지역인 강남에서도 학부모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송파구 지역의 유치부 학부모들에게도 큰 관심이 모아진다.


헤럴드 키즈 플러스 모집대상은 5세부터 7세까지이며, 전 수업은 창의적인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학생 눈높이에 맞춘 영어교육과 유아 종합교육을 배울 수 있다.

설명회는 오는 12월18일(목), 12월20일(토), 12월23일(화)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02-480-4800)로 예약접수 및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