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 유동 메이루즈타워’ 지역주택조합원 사전 모집에 관심 집중

유동메이루즈 타워가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에 456세대 아파트 단지를 계획하고 지역주택 조합원을 사전 모집중이어서 전세값 고공행진 시대에 내집 마련을 꿈꾸는 무주택 세대주들에게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일반 분양아파트에 비해서 시행사 마진을 줄이고 미분양 가능성을 현저하게 낮춤으로써 보다 낮은 금액에 무주택 또는 60㎡이하 1주택을 보유한 실수요자에게 주택을 공급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유동 메이루즈타워는 총 456세대로 84㎡ 단일평형 단일평면으로 실 수요자의 수요를 가장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광주역, 광주종합버스터미널, NC백화점, 광주1호선 양동시장역 등 교통 및 편의시설이 우수하다. 토지매매계약이 완료되어 안전한 사업진행이 확실시 되며, 추가분담금도 없어서 일반분양과 비슷한 조건의 확정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다. 또한 이러한 부담을 보다 확실시 없애기 위해 확정부담금 보장증서를 발행하여 안전장치도 마련하였다. 서림초교, 북성중교, 광주제일고 등의 학군도 우수하며, 구도심쪽의 비교할 만한 아파트가 없어서 상대적으로 유동 최고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

최근에 공급되었던 백운동 힐스테이트, 풍향동 금호어울림, 휴먼파크 서희스타힐스, 첨단 대우이안에 이어 또 한번 거주품질이 우수하면서 저렴한 물량이 나온다는 소식에 광주 북구지역 부동산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델하우스 정식 오픈은 12월 19일 이지만 사전 모집 중에 있어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이 마감될 것으로 전망되오니, 관심이 있는 실수요자들은 빠르게 방문하여 사전모집을 통해 안전하게 조합원 가입을 진행 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문의 : 1600-155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