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해엔 돈 걱정 하지마세요! 평택라마다호텔 수익률 확정지급

부동산을 움직이는 개발이 평택으로 모여들고 있다. 최근 평택시는 평택호 관광단지개발사업이 기획재정부 산하 공공투자관리센터(PIMAC)의 민간투자사업 적격성 심사를 최종 통과했다고 밝혔다.

평택호 관광단지개발사업은 이번 공공투자관리센터의 적격성 심사를 통과함에 따라 향후 최종 사업자 선정 및 토지보상 등의 절차를 마친 뒤 2019년 완공을 목표로 2016년 착공에 들어갈 계획이다.

평택시 고덕면에 조성중인 ‘고덕산업단지’(395만㎡ 규모)는 삼성전자가 15조 6000여억원을 투자해 2016년 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덕산업단지는 일명 삼성반도체 산업단지로 불리면서 삼성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평택진위산업단지에는 LG전자가 5조원을 투자해 2017년 가동 예정으로 최대 5천여명의 고용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2015년에 KTX개통이 예정됨에 따라 내•외국인의 활발한 인구유입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무엇보다 경기도의 유일한 국제 무역항인 평택항은 한중 FTA의 최대 수혜 항만으로 평가된다. 특히 중국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물류비용 및 운송시간이 절감돼 새로운 동북아 비지니스의 거점지로의 성장 가능성이 점쳐진다. 하지만 현재 평택시의 숙박시설 현황을 살펴보면 50~100실 규모의 노후화된 호텔은 있으나 규모 있는 브랜드 호텔 공급은 전무한 실정이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연평균 50만여명의 국제여객 이용객들이 평택항을 이용하고 있어 향후 중국 바이어들에 대한 수요 독점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러한 때, 원덤 호텔 그룹의 평택 최초 ‘라마다 비지니스 호텔’은 최근 급증하는 해외관광객 및 뿐만 아니라 국내외 바이어들을 겨냥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분양 중인 평택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지하 4층~지상 18층 총 302실 규모로, 숙박시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세계 47국, 900여 개의 호텔체인을 가진 라마다 호텔답게 세련된 품격의 디자인과 차별화된 시설로 설계된다. 1층 로비는 안내데스크와 카페가 조성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대시설 역시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는 대형 사우나와 휘트니스 센터가 도입된다. 또한 18층 옥상의 하늘정원에는 야외 파티를 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여행과 비즈니스 모든 목적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평택라마다호텔은 실투자금 6천만원으로 12.5% 수익률을 확정하고 대출받을 시 이자는 계속 지원해준다(5년마다 갱신) 그리고 입주 전에도 중도금 자납시 즉시 8% 수익률을 지급한다. 윈덤그룹이 2008년 9월 운영을 시작한 기존의 동탄라마다의 경우 9.3%(비대출시)의 수익을 계약자에게 매월 지급한 바 있으며 지금도 가동 중이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전화상담을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직원안내에 따라 빠른 관람이 가능하다.

호텔 측은 jk메디컬그룹과 ㈜태림디앤아이 제휴 업무협약 기념 이벤트로 계약자에게 vvip카드 발급 및 jk명품 화장품 세트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 1666-532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