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리노블 겨울맞이 이벤트 “모피 밍크 AS와 무료 세탁”

오프라인 아울렛 개장 기념 12월 말까지 실시

갑작스럽게 전국을 덮친 한파에 옷장 깊숙이 넣어두었던 두꺼운 겨울 외투를 찾아볼 때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다운재킷이 제격이지만, 품격 있는 디자인의 외투 한 벌이 필요하다고 느껴진다면, 국내 최대 규모 모피 아울렛 마리노블을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 60곳의 백화점 브랜드에 밍크, 모피를 납품하는 업체 마리노블(www.marinoble.co.kr)은 최근 아울렛 구로동에 공장직판 모피 전문 아울렛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맞이 A/S, 세탁 무료’ 이벤트 기간은 이번 12월 말까지이며, 소장하고 있는 밍크코트를 가지고 마리노블 본사매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마리노블을 이용할 경우 중간 유통 과정에서 소요되는 비용이 추가 되지 않은 저렴한 가격에 모피, 밍크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3천 점의 모피를 한 자리에서 입어보고 고를 수 있는 것도 마리노블의 아울렛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마리노블이 새롭게 도입한 기술인 ‘크롬밍크’는 적어도 10년간 썩지 않는 신개념 밍크코트로 주목 받고 있다. 기존 밍크들의 경우 2~3년이 지나면 처짐이나 늘어짐과 같은 변형이 일어나기 쉬운데 크롬밍크는 30년 동안 이 같은 변형 현상이 일어나지 않아 리폼, 수선도 가능하다는 게 마리노블의 설명이다. 부드러운 촉감도 그대로 유지되며 묵은 냄새도 거의 배지 않는다고.

이에 마리노블은 크롬밍크 밍크코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모피 보관함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이동버스 서비스로 마리노블의 밍크, 모피 제품을 더욱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